Running/Item Review2014.11.25 11:26

[뉴발란스 경량 미드컷 트레일화 추천] 아웃도어 환경에 놓여지다,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OUTDOOR 790)' 화보 대공개!

LIGHT HIKING WITH OUTDOOR 790.

데일리룩과 아웃도어룩을 구분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하게 착화할 수 있는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OUT DOOR 790).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아웃도어 790과 함께 가까운 산을 찾았다. 나무와 흙, 계곡을 마주한 아웃도어 790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보자!





'초경량 트레일화'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240mm 기준 250g이라는 놀라운 무게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790'. 견고한 아웃솔을 믿으며, 아침 이슬에 젖은 나뭇잎과 미끄러운 돌 앞에서 자신 있게 발을 내디디며 산행을 시작했다.


고 경화성 아웃솔인 앤 듀어런스(N Durance)는 내구성 향상은 물론 빠른 마모까지 방지해준다. 또,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아웃솔은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걸음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산길을 오르다 마주한 작은 계곡. 흐르는 물도 피하지 않고 정면 돌파할 수 있는 이유는 아웃도어 790 갑피에 적용된 방수 기술 'H2O Resistance' 덕분이다. 방수 기술이 적용된 갑피는 가을과 겨울, 눈비와 젖은 지면 앞에서도 망설임 없이 경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서포트해준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트레일화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자신에게 잘 맞는 컬러의 제품으로 플룩 또는 패밀리룩에 도전해보자. 아웃도어 790과 함께라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라이프로 자신만의 엑설런트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특화된 기술과 좋은 소재가 사용된 '아웃도어 790'.

차가워진 날씨 탓에 뒹굴거리고 만 싶은 요즘, 활기찬 일상을 다시 시작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아웃도어 790'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THIS IS RUNNOVATION!
WE MAD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