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Item Review2014. 11. 13. 09:16

[트레일 러닝화 추천] 뉴발란스 경량 미드컷 트레일화 '아웃도어 790(OUTDOOR 790)'을 소개합니다!

LIGHT HIKING WITH OUTDOOR 790.

뉴발란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경량 미드컷 트레일화 '아웃도어 790(OUTDOOR 790)'은 트레일화이지만 데일리룩에도 편하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한 겨울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의 매력 속으로 함께 떠나보자!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의 가장 큰 특징은 트레일화로서의 필수 기능을 모두 갖추면서도 250g(사이즈 240 기준) 정도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초경량 트레일화가 280~290g으로 출시되는 것과 비교해도 훨씬 가벼운 아웃도어 790의 무게는, 뉴발란스만의 초경량 미드솔 테크놀로지인 레브라이트(Rev-lite)가 적용되었기 때문!


일반적으로 밀도를 낮춰 미드솔을 가볍게 제작할 경우 쿠셔닝이나 내구성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또, 충격 흡수에 초점을 맞추어 미드솔을 제작할 경우 신발의 무게가 늘어나 착용감이 떨어진다. 하지만 뉴발란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Rev-lite'는 경량성과 충격흡수성, 내구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기술이다.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착용하는 트레일화의 경우 신발 전체를 감싸고 있는 갑피(Upper)의 소재가 더욱 중요하다.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은 갑피에 'H2O Resistance' 방수 기술을 적용하여 가을과 겨울, 눈비와 젖은 지면에서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무리 좋은 소재의 갑피를 사용했다고 하여도 견고하게 잡아주지 못한다면 무용지물.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은 튼튼하고 섬세하게 수놓인 봉제로 흔들림 없이 'H2O Resistance' 갑피를 지지해준다.


지면과 가장 가깝게 닿는 트레일화의 아웃솔. 입체적인 화살표 모양 아웃솔은 걸음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일등공신이다. 뉴발란스의 고 경화성 아웃솔인 앤 듀어런스(N Durance)는 내구성 향상은 물론 빠른 마모까지 방지한다. 또, 앞 코(Toe)까지 이어진 아웃솔이 러너들의 발을 보호하고, 걸음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평소 가벼운 산행을 즐겨 하지만 매일 신지 못하는 아웃도어화를 구매하기엔 꺼려진다면,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을 선택해보자. 트레일화로서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되 일상 복장에도 쉽게 코디할 수 있는 디자인의 아웃도어 790은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은 남성용과 여성용,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착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스타일리시한 겨울 라이프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아웃도어 790(OUTDOOR 790)'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THIS IS RUNNOVATION!
WE MAD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샤샤샥 2014.11.13 10:50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가볍지만 푹신푹신 해보이고.. 디자인도 매치하기 넘 괜찮네요 ㅠㅠ 게다가 가격도 차카네요. 아.. 지를까..

    • 샤샤샥님, 네! 다른 트레일화보다 가볍고 디자인도 예쁘게 나와 남녀노소 누구나 신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까운 뉴발란스 매장에서 착화해보세요 :)

  2. 팅커벨 2014.11.13 10:51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와 마침 트레일 러닝 공부하고 있었는데 뉴발에도 있다니 !!! 매장가서 구경한번 해봐야 겠네여

    • 팅커벨님, 트레일 러닝이라니 최고네요! 가볍고 디자인까지 예쁜 뉴발란스 아웃도어 790~ 팅커벨님께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가까운 뉴발란스 매장에서 착화해보세요 ^^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