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4.10.17 12:23

[에너지런 시즌9] 10월 16일 목요일, 'NB 하프마라톤-챌린지런 완주를 위해!' 에너지런 시즌9 일곱 번째 프로그램 현장 스케치

2014년 10월 16일 목요일, 이틀 앞으로 다가온 NB 하프마라톤-챌린지런! 하프마라톤 완주를 위해 막바지 훈련에 돌입했는데요. 에너지러너들의 열기로 뜨거웠던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에너지런 시즌9 일곱 번째 프로그램은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에 비가 와서 날씨가 쌀쌀했지만 일찍 도착해 

'뉴발란스 1260v4'를 대여 받아 트레이닝을 준비하는 러너들!


하프마라톤 완주를 위한 열정이 대단하죠?

트레이닝 후 체온 유지를 위해 여벌의 옷과 외투를 꼭 챙겨주세요! 


※ 신발 번호는 발급받으신 마일리지&출석확인 스티커 번호의 뒤 세 자리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앞서, 워밍업 스트레칭은 필수!

스트레칭은 근육을 풀어주고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과정이니

확실히 몸을 풀어주세요! 


하프마라톤 대회 당일(10/18) 종합운동장 1번 출구에서 

6:30-8:20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참가자분들은 확인 부탁드립니다.




※10월 16일 에너지런 공지사항

하프마라톤에 대비해 물 마시는 법에 대해 알려주셨는데요!


갈증이나 땀이 난다고 해서 물을 많이 먹는 것도 조심해야 합니다.

물을 많이 먹게 되면 당 수치가 떨어져서 피로감이 쉽게 들기 때문이죠!


또한, 물을 마실 때 고개를 젖힌 채로 마시면 위험하니

물은 한꺼번에 많이 마시기보다 짧게 짧게 끊어 마시도록 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뉴발란스 1260v4'와 함께 신나게 달려볼까요?



엘리트 클래스는 페이스 감각 유지 및 컨디션 조절을 하며 

하프마라톤 대비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40분 조깅으로 몸을 풀어준 후, 300m를 질주하는 훈련인 

'대쉬'를 반복하며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했습니다!



마스터 클래스는 NB 하프마라톤-챌린지런을 

대비해 컨디션 조절하는 훈련법을 배웠습니다!


50분 조깅 후, 100m를 질주하는 대쉬 훈련을 반복하며 

하프마라톤에서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입니다!



챌린지 클래스도 NB 하프마라톤-챌린지런을 

대비해 컨디션 조절 하는 트레이닝법을 배웠습니다.


6K 조깅 후 대쉬 훈련을 반복하며 

하프마라톤 완주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입니다! 


에너지러너 여러분 모두 하프마라톤 완주하시길

뉴발란스가 응원하겠습니다! 


※ 각 팀별로 하프마라톤 레이스 평균기록을 내서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최고의 팀을 선정할 때 반영이 되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완주해주세요!



열심히 프로그램에 임하다보니

어느덧 오늘 훈련도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음료와 간식으로 에너지도 보충하고,

팀원들과 기념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러너들!


열심히 트레이닝 하신 에너지러너 여러분께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다음주 월요일(20일)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뵙겠습니다!




※ 소중한 추억은 나눠야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다죠? 

에너지런 시즌9 프로그램 현장에서 남기신 엑설런트한 추억을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BrunningKR)에 공유해주세요! 


※ 에너지런 시즌9는 450명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므로 현장참가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에너지런 사무국 문의

- 전화: 02)334-6274

- email: nergyrun@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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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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