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4. 10. 14. 12:16

[에너지런 시즌9] 10월 13일 월요일, '이제부터는 실전!' NB 하프마라톤-챌린지런 완벽대비 프로그램! 에너지런 시즌9 여섯 번째 프로그램 현장 스케치

2014년 10월 13일 월요일, 5일 앞으로 다가온 NB 하프마라톤-챌린지런! 첫 하프마라톤에 도전하는 에너지러너들의 열기로 에너지런 현장이 뜨거웠는데요! 지금부터 에너지런 시즌9 여섯 번째 프로그램 현장을 만나보세요!






에너지런 시즌9 여섯 번째 프로그램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탓인지 러너들의 옷차림도 두꺼워졌네요.

트레이닝 후 체온 유지를 위해 여벌의 옷과 외투를 꼭 챙겨주세요! 


잊지 않고 챙겨온 마일리지&출석 카드 확인 후 

뉴발란스 1260v4를 대여 받아 트레이닝을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 신발 번호는 발급받으신 마일리지&출석확인 스티커 번호의 뒤 세 자리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앞서, 워밍업 스트레칭은 필수!

스트레칭은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고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10월 13일 에너지런 공지사항

하프마라톤 대회 당일(10/18) 종합운동장 1번 출구에서 

6:30-8:20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참가자분들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오늘도 '뉴발란스 1260v4'와 함께 힘차게 달려볼까요?



엘리트 클래스는 조깅과 힐트레이닝을 반복하며

근육 전환과 근육의 파워 증진에 중점을 둔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워밍업, 힐트레이닝, 정리운동 순으로 얼마 남지 않은 하프마라톤에 

대비하기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했는데요,

힘들어도 자신만의 엑설런트를 만들기 위한 에너지러너들의 노력이 대단합니다!



마스터 클래스는 6K 러닝과 팟트랙으로 

하프마라톤 대비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자신의 속력에 70%의 속도로 러닝을 하며 

페이스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입니다!


열심히 훈련에 임하는 러너 분들을 보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챌린지 클래스는 근육 인대 강화를 위한 

트레이닝을 진행했습니다!


50분 조깅 후 점프 위주의 보강운동을 하며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시켰습니다.  

이 훈련법은 인대를 강화하기 때문에 부상 방지에 탁월하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힘들어도 모든 훈련에 최선을 다하는 에너지러너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각 팀별로 하프마라톤 레이스 평균기록을 내서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최고의 팀을 선정할 때 반영이 되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완주해주세요!



열심히 트레이니을 하다보니

오늘 훈련도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음료와 간식으로 에너지도 보충하고,

팀원들과 기념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러너들~

 

다음 프로그램 목요일(16일) '올림픽공원 만남의광장'에서 뵙겠습니다!


※ 이번 주 목요일은 우천 소식이 있습니다. 일정이 변경 될 경우

뉴발란스 퍼포먼스 블로그,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소중한 추억은 나눠야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다죠? 

에너지런 시즌9 프로그램 현장에서 남기신 엑설런트한 추억을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BrunningKR)에 공유해주세요! 


※ 에너지런 시즌9는 450명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므로 현장참가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에너지런 사무국 문의

- 전화: 02)334-6274

- email: nergyrun@gmail.com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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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재중 2014.10.14 19:03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재미나 보여요!!! 달리기를 하는 사람들은 다 쾌활 발랄한듯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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