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4. 6. 13. 17:05

[뉴발란스 마라톤] 2014 뉴레이스 서울(2014 NEW RACE SEOUL)에서 만난 뉴레이스 러너들의 엑설런트 스토리!

6월 1일(일), 서울 잠실을 엑설런트로 물들인
2만 여명의 2014 NEW RACE SEOUL 러너들.
그들이 10K 레이스를 가뿐히 완주할 수 있었던 비결은?

2014 NEW RACE SEOUL 러너들의 엑설런트 스토리에서
뉴레이스 러너들의 레이스 완주 비결을 파헤쳐 보세요!





정샘 님


"남자친구의 권유로 처음 참가한 2014 NEW RACE SEOUL. 세월호 때문에 대회가 연기되고 저를 비롯하여 사회적으로도 매우 힘들었잖아요. 하지만 이번 뉴레이스 참가를 준비하면서 저도 모르게 많이 성장할 수 있었고 저 자신을 이겨낼 힘을 얻었어요.


완주하자는 목표 하나로 정신력을 무장하고 왔더니 1시간 14분을 목표로 참가한 레이스에서 1시간 8분으로 피니시라인을 통과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만족해요. 앞으로도 뉴발란스에서 주최하는 레이스에 계속 참가하고 싶습니다!"


박효현 님


"올해로 3번째 참가인 NEW RACE SEOUL은 레이스 코스부터 레이스 후 콘텐츠까지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서 계속 참가하고 있습니다. 뉴레이스는 매년 콘셉트가 바뀌는데, 올해에는 BLOOD TYPE TEAM MATCH로 혈액형 별 팀을 이루어 달렸다는 점이나 코스 중간에 슈퍼히어로 캐릭터들이 응원을 해줬던 게 특히 참신했어요.


취미로 마라톤을 하고 있는데 목표는 항상 완주이고, 기록은 그 후의 일이라고 생각하며 달려요. 컨디션 조절을 잘하지 못한 탓에 6K쯤 고비가 왔었는데, 고비를 극복하고 끝까지 완주하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이제 와 돌아보니 고비를 극복했던 순간이 2014 뉴레이스 최고의 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은정 님


"매해 참가하고 있는 마라톤 대회 중 가장 잘 운영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NEW RACE SEOUL! 세월호 사건으로 연기된 일정에 무거운 마음이었어요. 하지만 티셔츠 색도 마침 노란색이고 함께 달리다 보니 서로를 위로해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좋았습니다.


9K 구간에 '지금 이 순간이 최고다'라는 푯말이 있었는데, 그 글을 읽으니 저도 모르게 힘이 솟아서 목표했던 53분 내 완주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완주는 늘 즐겁네요~"


정희영 님


"올해부터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어서 매달 참가하고 있는 마라톤. 뉴레이스 참가는 처음인데, BLOOD TYPE TEAM MATCH로 경기를 치루니 처음 보는 사람들과도 유대감을 느낄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스페셜 MC 정준하 씨와 함께 달리고, 코스 내 슈퍼히어로 캐릭터와 사진도 찍으며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습니다. 5K 마라톤만 참가하다 10K는 처음 뛰었는데, 완주했다는 데 의의를 두고 다음에는 시간을 더 단축하고 싶어요!"


배주희 님 & 방지은 님


"잠실대교를 달릴 때의 기분이 아직 잊혀지지 않습니다. 레이스를 끝내고 돌아와서 과일 패키지나 브랜드 수건을 받은 적은 이번 뉴레이스가 처음이었어요. 이런 사소한 배려에 러너들이 감동하거든요~


러닝은 달릴 때는 힘든데, 달리고 난 성취감은 큰 NO.1 스포츠에요. 친구와 함께 달릴 수 있어서 더 좋았고, 기회만 있다면 계속 NEW RACE SEOUL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이원석 님


"뉴레이스는 이번이 3번째 참가로, 주경기장에서 러닝을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 대회에요. 마라톤 동호회 <휴먼레이스>에 속해서 주 4회 정도 한강에서 러닝연습을 하며 체력을 키웠습니다.


오늘 기록은 평소보다 늦은 51분이지만 뉴레이스는 기록을 위한 경기가 아니라 모두가 즐기는 축제라고 생각해요. 열정 넘치는 뉴레이스 러너분들과 함께 달릴 수 있어 오랫동안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저마다 2014 NEW RACE SEOUL을 통해 느낀 것은 달랐지만,
나와 우리의 엑설런트를 위하여 열정을 다해 달린 러너들!
여러분과 함께여서 더욱 행복했던 6월 1일이었습니다.
2014 NEW RACE SEOUL과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WE MADE EXCELLENT HAPPEN



THIS IS RUNNOVATION

2014 NEW RACE SEOUL

Posted by NBru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모두 모두
    부럽습니다~^^

    • Gi-Seog+Ha님, 이번 2014 NEW RACE SEOUL에서 함께 달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ㅜㅜ 하지만, 앞으로 컬러런과 중앙서울 마라톤등 다양한 레이스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니 트레이닝을 멈추지 말아주세요!

  2. 마지막말인데요.... ㅋㅋㅋㅋㅋ

  3. 내년에도 함께해요!!^^

    • 꼼유니님, RUNNOVATION을 느낄 수 있었던 2014 NEW RACE SEOUL!
      내년뿐 아니라 앞으로도 쭉~ 함께 달려요!

  4. 방가워요 유니콘이에염

  5. 2015.09.07 00:36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비밀댓글입니다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