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ews & Talk2014.04.06 09:00

[달리기 음악추천] 크레용팝, 에이핑크, 케이윌의 공통점은? 러닝하기 딱 좋은 4월, 러닝메이트가 되어줄 K POP 최신곡이라는 점~!

따스한 봄바람에 러닝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는 4월! 이번 달에는 러닝뿐 아니라 가요계에도 봄바람이 불 예정이다. '음반킹' 엑소와 '음원킹' 악동뮤지션의 음반이 공개되는 것은 물론, 엄청난 양의 음원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혼자 달리는데 지친 러너라면, 러닝메이트로 손색없는 4월 K-POP 신곡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크레용 팝(Crayon Pop) - 어이(Uh-ee)


지난해 혜성처럼 등장해 '빠빠빠 신드롬'과 함께 K-POP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크레용팝! 그녀들의 신곡 '어-이'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 건을 기록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크레용팝은 흥을 돋우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로 러너들을 Fun Run의 세계로 인도 해준다. 단, 레용팝의 음악을 들을때는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 바로 달리기를 하다 자신도 모르게 춤을 추게 될지도 모른다는 점! 흥겨움은 가슴 속에 품고 러닝에 집중해야 한다.



|에이핑크(A PINK) - 미스터 츄(Mr. Chu)


2014 상반기 가요계는 걸그룹의 독무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중심에 상큼, 발랄, 깜찍한 매력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A PINK가 있다. 화사한 4월의 날씨와 잘 어울리는 그녀들의 목소리에 맞춰 엔돌핀이 저절로 솟는 러닝을 해보는 건 어떨까? 에이핑크의 음악과 함께 달리다 보면 외로운 러닝도 풍성해질 수 있다!



|케이윌(K.will), 마마무(Mamamoo) - 썸남썸녀


펑키한 리듬 러닝 조화를 아는 러너라면, 케이윌과 마마무가 함께 부른 '썸남썸녀'를 추천한다. 펑키한 리듬과 복고적 사운드가 가미된 이 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들을 수 있는 곡이다. "페퍼민트 맛 초콜릿 화한 달콤함 지금 우리 사이"라는 섬세한 가사에 빠져있다 보면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가 나도 모르게 깨어날지도 모른다.




따스한 햇볕과 봄바람이 흩날리는 4월! 러닝하기 딱 좋은 날씨에 함께 할 러닝메이트가 필요하다면,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K- POP과 함께하자! 당신에게 최고의 러닝메이트가 되어줄 것이다. 불금과 폭식으로 주말을 보냈다면 바로 지금, Fun Run을 도와줄 상큼, 발랄, 톡톡 튀는 4월 K-POP 신곡과 함께 러닝을 하며 일요일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