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3.11.06 10:10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 엑설런트 레이스 참가자들의 생생 인터뷰!

뜨거운 열기로 후끈후끈 했던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 현장!

골인 지점을 막 통과해 완주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던 러너들에게 조심스레 여쭤 보았습니다.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 즐겁게 완주하신 비법이 있으신가요?"

엑설런트한 레이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의 비법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아쉬움이 남는 기록이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죠!

송석규 님 
평소 운동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 꾸준함 유지하며 레이스를 준비한 것이 기록에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지난 시즌6까지 에너지런에 꾸준히 참가해 운영 팀장님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요!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달해 드리고 싶네요. 솔직히 이번 레이스의 목표는 33분대였는데, 1분을 더 단축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아쉬움이 남는다는 건 앞으로 도전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것이니깐요! 2014 뉴레이스 서울에서도 멋진 기록 달성해 보겠습니다.


 도심 한 가운데를 물든인 빨간 티셔츠 잊지 못 할 겁니다! 

■ 차민화 님

이번 레이스를 위해 무더운 여름에도 쉬지 않고 연습 했었거든요. 힘들때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러닝을 즐긴 게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비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심 한 가운데를 이렇게 많은 참가자들이 빨간 옷을 입고 달리니 파이팅을 얻을 수 있었고 이색 경험이 되기도 했습니다. 정말 간만에 좋은 기록을 달성할 수 있어서 뜻 깊은 레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긍정적 마음가짐과 꾸준함이 저의 비결입니다!


■ 조용화 님

저의 러닝 목표 기록은 57분 정도였는데, 50분대에 들어와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전날 날씨도 많이 추웠고 잠도 많이 못 자서 걱정이 컸는데, 생각보다 컨디션이 굉장히 좋았어요. 부담 갖지 말고 달리자고 마음을 많이 가다듬었죠. 또 평상시 달리는 걸 좋아했던 것이 좋은 기록의 비결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 좋은 기록을 달성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즐거웠던 2013 뉴레이스 서울, 내년에도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 정민욱 님

본격적으로 레이스에 참가한 것은 올해부터였어요. 사실 이번 레이스도 준비를 마땅히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기록이 좋게 나왔습니다! 운동에 좀 타고났달까요?(하하) 솔직히 말씀드리면 10K를 200등 안에 들어오려고 무리를 좀 했죠.^^ 지난 5월 2013 뉴레이스 서울에 참가했었는데, 좋은 추억이 되어서 내년에도 꼭 참가하고 싶었거든요. 200등 안에 들어 내년에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쁩니다.


오늘의 저의 목표는 FUN RUN 입니다!


■ 신현우 님

사실 저는 작년 11월에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를 준비하면서 여자친구를 만났거든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컨디션이 안 좋아 따로 달리긴 했는데, 1년 만에 이렇게 다시 달리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번 레이스에는 너무 준비를 안 해서 완주를 목표로 ‘펀런하고 가자!’ 생각하며 달렸는데 생각보다 기록이 잘 나온 것 같아요.^^ 굉장히 상쾌하고 기분이 좋네요. 이 느낌 때문에 아무리 힘들어도 레이스에 계속 도전하는 것이 아닐까요?


올해 저의 목표는 뉴발란스와 함께 달성했습니다.


■ 이호선 님

저의 올해 목표는 10K 레이스에 출전하자는 것이었어요. 이렇게 목표를 정하고 나니 러닝에 대한 의욕이 커졌던 것 같아요. 지난 5월 2013 뉴레이스 서울에도 나갔었고, 이번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에도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기록이 좋게 나와 올해 목표를 알차게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다 국내 3대 마라톤 중에 하나인 중앙서울 레이스에 참가했다는 것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저는 17일에 장거리 수영대회에도 출전할 예정인데요, 이곳에서 받은 에너지로 좋은 기록 달성하겠습니다! 아자아자~!^^


 러닝, 에너지런에서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어요!


■ 김나래 님

저는 사실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러닝의 재미를 에너지런 시즌7에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친절한 트레이너 덕분에 함께 달리는 즐거움이 뭔지 느낄 수 있었죠. 덕분에 좋은 기록을 달성하고 2014 뉴레이스 서울도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11월 3일,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를 마친 러너들의 비법!

러너 여러분의 다음 레이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도 나만의 비법이 있으시다면 덧글로 함께 공유해주세요~

러닝의 즐거움은 함께 할 때 더 커지는 법이니깐요!


Posted by NBrun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