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3.11.04 17:04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 우리들의 레이스에 한계는 없다!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 현장 스케치

11월 3일, 3,000명의 러너들과 함께 한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
주말 동안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었지만
다행히 너무 덥지도, 쌀쌀하지도 않은 일요일 아침이었습니다. 
 
러너들은 달리기 딱 좋은 날씨라며 레이스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여주었는데요,
도전런 미션 성공을 향한 러너들의 엑설런트 레이스 현장!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A.M 7:00|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레이스 출발지 집결


11월 3일 오전 7시, 잠실 종합운동장은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해 모인 참가자들로 파이팅이 넘쳤습니다. 
 

가장 먼저 잠실 종합운동장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위해
이동식 물품 보관소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간편한 레이스 복창을 갖추고,
택배차량에 물품을 보관한 뒤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본격 레이스 준비 스타트~!

출발 집결지 한 켠에는 참가자들을 위해 정확한 발 사이즈를 측정하고
뉴발란스 1260V3와 뉴발란스 880V3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뉴발란스 러닝화를 착용하며 트레이너들에게 러닝 자세 교정까지 받을 수 있었죠!
 
바른 자세는 레이스 기록 단축에도 영향을 미치니,
이 날 많은 러너들의 레이스에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러너들의 안전한 레이스를 위해 두산 베어스 치어리더들이 깜짝 방문해 주었습니다.
치어리더들은 파이팅 넘치는 응원과 함께 러너들의 웜업 스트레칭을 진행해주었는데요, 
러너 여러분이 부상 없이 무사히 완주하길 바라며 
크레용팝의 ‘빠빠빠’ 노래에 맞춰 5기통 댄스도 Get set ready GO~!

A.M 8:00|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 출발


오전 8시!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 풀코스 마라톤 및 휠체어 마라톤의 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직 출발 대기선에서 기다리고 있는 10K 레이스 참가자들의 표정은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고 있었습니다.
 

과연 3,000명의 러너 중 도전런 미션에 성공할 남자 200등/ 여자 200등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8시 20분, 모두 파이팅을 다지며 엑설런트 레이스 스타트~!

A.M 9:00|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레이스 완주!


레이스가 시작 된지 34여분 뒤, 골인 지점에 러너들이 하나 둘씩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10K 레이스 1위의 기록은
작년 1위였던 37분을 3분이나 단축 시킨 놀라운 기록이었습니다!
 

1위의 뒤를 이어 하나 둘씩 골인 지점을 통과하는 참가자들!
단풍으로 물든 도심을 달려 색다른 경험이 되었다는 소감을 말씀 해 주기도 하였는데요~!
레이스 참가자들의 생생한 인터뷰도 곧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레이스를 마치고, 참가자 분들은 간단한 간식 배부와 함께 쿨링 다운 운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론, 완주 기념 인증샷을 빼 놓을 수 없죠~! 
10K를 달리느라 에너지 소모가 많았을 텐데, 
끝까지 기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참가자들에 박수를 보냅니다~!(짝짝)
 

반가운 얼굴들이 눈에 띄는군요~! 에너지런 시즌7 트레이너 분들도 러너들과 함께
레이스에 참가해 파이팅을 복돋아 주었습니다.
마지막까지 러너들의 힘이 되어준 트레이너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합니다~!^^ 

레이스 기록 시상과 이벤트에 앞서 올 해도 은총이와 함께 감동의 레이스를 펼쳐준 
션 씨가 자리에 함께 해 주셨습니다!^^ 42분 대의 훌륭한 기록으로 레이스를 완주하셨다고 하는데요~!
션 씨와 함께 달린 참가자들에겐 큰 힘이 되어주시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션 씨의 인사말이 끝난 뒤 푸짐한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멀리서 레이스 참가를 위해 발걸음 해주신 참가자, 짧은 반주만 듣고 제목 맞추기, 
전화 빨리 하기, 가위바위보 등 손에 땀을 쥐는 이벤트가 다양했었죠~!
어쩐지 레이스 때 보다 더 큰 긴장감이 맴도는 느낌이…!
 

즐거운 게임이 끝난 뒤, 레이스 1~3위 참가자 시상과 함께 
10시 30분까지 설문조사를 마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8명의 럭키 드로우 추첨이 진행되었습니다. 
긴장감이 최고조에 다다랐던 순간이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추첨 되신 8명의 럭키 러너 모두 축하드립니다~! 
  


목표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부터, 비록 기대에 미치진 못했지만 최선을 다한 참가자까지
모두 엑설런트한 추억 만드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비록 2013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는 끝이 났지만, 여러분의 레이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죠! 
앞으로도 쭉 멋진 레이스 펼쳐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당신의 레이스에 한계는 없으니깐요!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정러너 2013.11.04 20:00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힘들었지만 일요일 아침 일찍부터 열정 넘치는 참가자분들 덕분에
    에너지 팍팍 얻고 돌아왔습니다
    기록도 3분이나 단축해서 완전 기뻐요!!!!
    대회 관계자 분들 고생 많으셨어요~

    • 열정러너님,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신 보람을 느끼셨겠어요~!
      기록을 3분이나 단축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에너지 팍팍 드릴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_*

  2. 문의 2013.11.04 20:37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혹시 다른 개인사진도 올라오나요?

    • 문의님, 조만간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에
      현장에서 촬영한 이미지들을 업로드 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점 참고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직진본능 2013.11.04 22:13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우와~! 1등 상풍 어마어마한걸요~?
    뉴발란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착장 완료되는건가요? ^_^

    • 직진본능님, 3,000명의 러너들 모두가 탐낼만큼 어머어머한 상품이죠~? 하하.
      이 상품은 골인 지점을 34분대에 통과한 러너가 차지했답니다.^^
      직진본능님도 2014 뉴레이스 서울에서 1위 도전 어떠신가요~?*_*

  4. 에너지런 2013.11.04 22:22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월요일인데...에너지런 안가니까 알수없는기분ㅠ_ㅠ 칼퇴해도 좋지않네여... 8기 빨리 하고싶당....

    • 에너지런 님, 벌써부터 에너지러너들의 파이팅이 그리워지는데요,
      더 알차고 즐거운 에너지런 시즌8을 위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_*

  5. 런닝보이 2013.11.05 16:03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첨 뛰어봤는데 10킬로 뛰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0-
    러닝하고 나니 완전 석고대죄한듯 머리 삼발에 ㅋㅋ
    비록 등수는 한참 뒤지만 그래도 엄청 뿌듯했어요! 스스로를 이겨낸 기분이랄까~

    • 런닝보이님, 첫 도전인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_*
      이제부터 시작이니깐요, 뿌듯함 잊지 마시고 앞으로도 쭉 도전해보세요.^^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아자아자!

  6. 누리 2013.11.05 19:52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완주를 목표로 열심히 뛰었어요 ㅠㅠ
    많이 느렸지만.. 처음 완주라 너무 뿌듯했어요!
    뉴발란스 함께해 주어서 감사해요^^

    • 누리님도 완주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_*
      즐겁게 즐기셨다면 그것 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될 누리님의 도전을 응원할게요! 파이팅~!

  7. 나는야팬더 2013.11.05 20:54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저 10km 뛰고 정말 집에 어떻게 왔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ㅎㅎ
    집에 도착하자마자 씻고 기절!
    내년엔 좀 더 열심히 연습해서, 기록도 단축하고 여유롭게 뛰고 싶어요~

    • 나는야팬더님, 이제부터 시작이니깐요~!*_*
      지금부터 꾸준히 준비하신다면 기록 단축도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 아자아자~!

  8. 싱그러움 2013.11.05 22:22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모두 건강한 아름다움이 넘치네요!
    역시 러닝하는 자는 아름답습니다!

    • 싱그러움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도전을 즐기는 러너들의 모습 반짝반짝 빛나듯 아름답습니다~!*_*

  9. 루루라라 2013.11.05 23:01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신나보여요! 이번에는 참가 못했지만 내년에는 꼭+_+ 참가할거에요!

    • 루루라라님, 2014 뉴레이스 서울에서는 꼭 참가하셔서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같이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_*
      그때까지 쭈욱 아자아자 파이팅~!^^

  10. JuDe 2013.11.06 15:54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그래도 출발하는 사진에 병풍으로 한 컷 나왔네요ㅋㅋㅋ
    아직 러닝 초보인데 올해 뉴레이스 때 보다 4분 단축해서 기분이 좋네요~
    내년 뉴레이스도 꼭 참가해서 개인 기록 더 단축해볼께요!!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11. 문의 2013.11.06 18:22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사진은 어디서 볼수잇나요?혹시 골인지점에서 찍은사진이 따로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