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3.04.26 16:06

[공지사항]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6 - 4월 29일 월요일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에너지러너 여러분!
벌써 에너지런 프로그램이 반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러닝의 기본 자세부터 근지구력 향상 트레이닝까지 정말 열심히 참여해주셨는데요.
나날이 에너지러너들의 러닝 수준이 점점 향상되고 있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해주실 거죠~?^^
 

그럼 지금부터 4월 29일 월요일 에너지런 러닝 프로그램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요일의 아쉬움을 4월 29일 프로그램에서 시원하게 풀어보자구요~!

에너지런 시즌6 월요일 프로그램 일시 및 장소

>> 일시 - 4월 29일(월) 오후 7시 30분 <<

출석확인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첫 프로그램에서 지급받으신 에너지런 출석&마일리지 카드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에너지러너 여러분은 출석카드 지참은 물론 출석 확인 시간도 꼭~ 지켜주세요!

>>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 <<

에너지런 월요일 프로그램은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 광장에서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약도를 참고해주세요.



>> 팀 러닝 진행 프로그램 - 에너지런 Team Run <<

에너지런 시즌6 프로그램은 팀별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며,
자신이 배정받은 팀에서 전문 트레이너 지도 하에 트레이닝 받으시면 됩니다.
이번주 프로그램에서는 미니멀 러닝 자세교정 트레이닝이 진행됩니다.

1. MINIMUS TEAM - 자세 교정 및 전신 근력 향상 훈련

- 50분 시간주 및 자세교정 + 스트레칭 + 순환식 보강운동(버피테스트, 사이드스텝, 제자리 뛰기, 제자리 점프, 팔 벌려 뛰기)30초x3set


- 자세교정에 필요한 방법을 익히고, 순환식 보강 운동을 통해 전신 근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2. N-ERGY TEAM - 미니멀 러닝 훈련

- 체조&스트레칭 + 자유주 5km + 100mx10개(미니멀 러닝 90%) + 트랙 2km 조깅 + 복근(20개x3set) + 스쿼트(20개x3set) + 체조&스트레칭
 

- 미니멀 러닝 주법으로 일반 주법과 미니멀 러닝의 차이점 파악할 수 있다.


3. NB TEAM - 미니멀 러닝 주법 훈련

- 미니멀 러닝에 대한 설명 + 주법을 익히기 위한 50 ~60분 걷기
 

- 지속주를 통해 현재 자신의 체력수준 파악 및 페이스를 조절하는 연습을 합니다.


4. RACE TEAM - 시간주 및 이어달리기

- 30~40분 시간주 + 이어달리기(게임)
 

- 지루해질 수 있는 트레이닝에서 이어달리기를 통해 러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EXCELLENT TEAM - 3Km 러닝 및 근지구력 강화 트레이닝

- 한강 3km 러닝 + 철봉 매달리기
 

- 철봉 매달리기 훈련으로 근지구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장소와 트레이너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알려드립니다.

>> 에너지런 시즌6 대여화 미니머스 대여 방법 - 본인의 신분증 제시! <<

에너지런 시즌6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여화, 
뉴발란스 미니머스 로드 10V2(MINIMUS ROAD 10V2)를 대여하실 때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확인합니다. 대여 시 꼭 본인의 신분증을 맡겨주세요!

또, 에너지런 시즌6 프로그램은 '미니멀 러닝'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너지러너 여러분은 프로그램 참여 시 꼭 '나만의 미니머스'를 착용해주세요!


에너지런 시즌6 4월 29일 프로그램 일정과 준비물 모두 꼼꼼하게 체크하셨죠?
그럼 다음주 월요일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 에너지런 시즌6은 400명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므로 현장참가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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