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3.04.05 20:00

[공지사항]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6 - 4월 8일 월요일 프로그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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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에너지러너 여러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 두번째 프로그램 어떠셨나요?
본격적으로 시작된 미니멀 러닝 트레이닝에 혹시 근육통을 겪고 계시진 않을지.. 하핫.

에너지런이 없는 주말동안 스트레칭과 마사지,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어주셔야
다음주 에너지런 프로그램도 무리 없이 즐기실 수 있겠죠?^^

한 주가 새롭게 시작되는 4월 8일 월요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러닝 실력을 보여주실 시간입니다.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팀원들과 함께 단합된 모습으로 즐겁게 러닝을 즐겨 보자구요!
그럼 지금부터 4월 8일 월요일 에너지런 러닝 프로그램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에너지런 시즌6 월요일 프로그램 일시 및 장소

 >> 일시 - 4월 8일(월) 오후 7시 30분 <<

출석확인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첫 프로그램에서 지급받으신 에너지런 출석&마일리지 카드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에너지러너 여러분은 출석카드 지참은 물론 출석 확인 시간도 꼭~ 지켜주세요!

  >>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 <<

에너지런 월요일 프로그램은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 광장에서 진행합니다.
오시기 전 아래 약도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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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팀 러닝 진행 프로그램 - 에너지런 Team Run <<

에너지런 시즌6 프로그램은 팀별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며,
자신이 배정받은 팀에서 전문 트레이너 지도 하에 트레이닝 받으시면 됩니다.

에너지런 세 번째 프로그램에서는 유연성 및 근력향상을 위한 트레이닝이 진행됩니다.

트레이닝 내용에 부담 갖지 마시고 팀원들과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세요~!^^

 1. MINIMUS TEAM - 상체 보강 트레이닝

- 러닝(6km) + 질주(100Mx3set) + 상체보강운동(복근+푸쉬업) 25회x3set

러닝에서 필요한 상체 근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상체 보강 트레이닝을 실시합니다.


 2. N-ERGY TEAM - 러닝 기초 트레이닝 및 지속주 훈련

- 러닝 5분 + 지속주 30분(70%) + 스쿼트(10개x3set) + 런지(10개x3set) + 팔굽혀펴기(10개x3set) + 사이드 런지(10개x3set) + 클로스 런지(10개x3set) + 400m 미니멀 러닝 자세로 걷기

러닝의 방법과 순서를 익히고 지속주의 개념과 훈련법을 정확하게 익힙니다.

 3. NB TEAM -  전신 근력 트레이닝

- 러닝(2~3km) + 전신근력훈련(버피테스트, 사이드스텝 등) + 코어트레이닝 + 복근운동

전신 근력 트레이닝은 상체근력과 하체근력의 동시적인 사용으로 몸의 발란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훈련입니다.


  4. RACE TEAM - 허리, 복부 및 상체강화 트레이닝

- 워밍업 + 2000M 기록 + 스트레칭 + 크런치(20개x2set) + 백익스텐션(20개x2set) + 푸시업(10개x2set) + 쿨다운

러닝 시, 하체 뿐만 아니라 허리복부 및 상체강화 트레이닝을 통하여 상체 안정화와 근력 및 근지구력을 향상시킵니다.

*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장소와 트레이너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알려드립니다.

  >> 에너지런 시즌6 대여화 미니머스 대여 방법 - 본인의 신분증 제시! <<

에너지런 시즌6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여화, 뉴발란스 미니머스(MINIMUS)를 대여하실 때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확인합니다. 대여 시 꼭 본인의 신분증을 맡겨주세요!


또, 에너지런 시즌6 프로그램은 '미니멀 러닝'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너지러너 여러분은 프로그램 참여 시 꼭 '나만의 미니머스'를 착용해주세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에너지런 시즌6
4월 8일 프로그램 일정과 준비물 모두 꼼꼼하게 체크하셨죠?
그럼 다음주 월요일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 에너지런 시즌6은 400명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므로 현장참가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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