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3.04.05 20:00

[공지사항]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6 - 4월 8일 월요일 프로그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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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에너지러너 여러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 두번째 프로그램 어떠셨나요?
본격적으로 시작된 미니멀 러닝 트레이닝에 혹시 근육통을 겪고 계시진 않을지.. 하핫.

에너지런이 없는 주말동안 스트레칭과 마사지,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어주셔야
다음주 에너지런 프로그램도 무리 없이 즐기실 수 있겠죠?^^

한 주가 새롭게 시작되는 4월 8일 월요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러닝 실력을 보여주실 시간입니다.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팀원들과 함께 단합된 모습으로 즐겁게 러닝을 즐겨 보자구요!
그럼 지금부터 4월 8일 월요일 에너지런 러닝 프로그램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에너지런 시즌6 월요일 프로그램 일시 및 장소

 >> 일시 - 4월 8일(월) 오후 7시 30분 <<

출석확인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첫 프로그램에서 지급받으신 에너지런 출석&마일리지 카드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에너지러너 여러분은 출석카드 지참은 물론 출석 확인 시간도 꼭~ 지켜주세요!

  >>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 <<

에너지런 월요일 프로그램은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 광장에서 진행합니다.
오시기 전 아래 약도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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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팀 러닝 진행 프로그램 - 에너지런 Team Run <<

에너지런 시즌6 프로그램은 팀별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며,
자신이 배정받은 팀에서 전문 트레이너 지도 하에 트레이닝 받으시면 됩니다.

에너지런 세 번째 프로그램에서는 유연성 및 근력향상을 위한 트레이닝이 진행됩니다.

트레이닝 내용에 부담 갖지 마시고 팀원들과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주세요~!^^

 1. MINIMUS TEAM - 상체 보강 트레이닝

- 러닝(6km) + 질주(100Mx3set) + 상체보강운동(복근+푸쉬업) 25회x3set

러닝에서 필요한 상체 근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상체 보강 트레이닝을 실시합니다.


 2. N-ERGY TEAM - 러닝 기초 트레이닝 및 지속주 훈련

- 러닝 5분 + 지속주 30분(70%) + 스쿼트(10개x3set) + 런지(10개x3set) + 팔굽혀펴기(10개x3set) + 사이드 런지(10개x3set) + 클로스 런지(10개x3set) + 400m 미니멀 러닝 자세로 걷기

러닝의 방법과 순서를 익히고 지속주의 개념과 훈련법을 정확하게 익힙니다.

 3. NB TEAM -  전신 근력 트레이닝

- 러닝(2~3km) + 전신근력훈련(버피테스트, 사이드스텝 등) + 코어트레이닝 + 복근운동

전신 근력 트레이닝은 상체근력과 하체근력의 동시적인 사용으로 몸의 발란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훈련입니다.


  4. RACE TEAM - 허리, 복부 및 상체강화 트레이닝

- 워밍업 + 2000M 기록 + 스트레칭 + 크런치(20개x2set) + 백익스텐션(20개x2set) + 푸시업(10개x2set) + 쿨다운

러닝 시, 하체 뿐만 아니라 허리복부 및 상체강화 트레이닝을 통하여 상체 안정화와 근력 및 근지구력을 향상시킵니다.

*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장소와 트레이너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알려드립니다.

  >> 에너지런 시즌6 대여화 미니머스 대여 방법 - 본인의 신분증 제시! <<

에너지런 시즌6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여화, 뉴발란스 미니머스(MINIMUS)를 대여하실 때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확인합니다. 대여 시 꼭 본인의 신분증을 맡겨주세요!


또, 에너지런 시즌6 프로그램은 '미니멀 러닝'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너지러너 여러분은 프로그램 참여 시 꼭 '나만의 미니머스'를 착용해주세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에너지런 시즌6
4월 8일 프로그램 일정과 준비물 모두 꼼꼼하게 체크하셨죠?
그럼 다음주 월요일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 에너지런 시즌6은 400명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므로 현장참가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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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백승일 2013.04.05 22:45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월요병 따윈 에너지런으로 해소하는거죠 ㅎㅎ

  2. 멘붕중.... 2013.04.06 00:07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일단 에너지런 관련글 아니여서 죄송합니다.!!!
    뉴레이스 참가접수에 관련해서 여쭤볼게있습니다
    작년 중앙마라톤10K에서 "2013 뉴레이스" 참가권 획득한사람들은 따로접수를하는건지?
    어덯게 해야하는지 궁긍합니다???
    공지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2 중앙서울 뉴발란스 레이스에서 2013 NEW RACE 참가권을 획득하신 분들께는
      대회 운영국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참 보기좋은 모습인건 같아요~ ^^
    알차게 주말을 보내세요~

  4. 보기좋은 모습인걸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요롱이님, 사진 속 에너지러너들 모습이 참 보기 좋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5. 러너쑝 2013.04.06 20:13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에너지팀 30분 지속주..... 조금만 천천히 부탁드려용~!!!

    • 러너쑝님, 현장에서 트레이너들이 에너지러너들 컨디션을 보고
      프로그램 강도 및 트레이닝 내용을 조절할 겁니다.^^
      혹시 참여하시다가 버거우시면 담당 트레이너에게 슬쩍 말씀해주세요~!
      그럼 오늘 저녁 프로그램 때 뵙겠습니다.^^

  6. 선정 2013.04.08 10:06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날씨가 풀리면 거 좋을것같은데~~~~ㅎㅎ
    암튼조금있다뵐게요!^^

    • 주말에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죠.ㅠㅠ
      오늘은 옷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그럼 저녁 프로그램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7. 일반인 대상으로 훌륭한 프로그램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오늘도 즐겁게 뛸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몽촌토성역의 올림픽공원의 경우

    러닝시 위험 요소가 좀 많은 듯 하여 이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장애물이 많고 길도 어두워서

    좀 위험하지 않을까 싶은 우려도 있습니다. 아무튼 좋은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런 계속하고 싶네요. ^^

    • 이창해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에너지러너들의 안전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뉴발란스 에너지런 되겠습니다.
      오늘도 펀런하세요.^^

  8. 제니 2013.04.08 10:35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전신 근력운동 덜덜덜덜덜!!!!!!!!!!!!!!!!!!!!!!!! +_+
    근데 겨울내내 열심히 찌운 나의 살들 훌훌 태운다고 생각하니 너무신나용+_+

    • 제니님, 오늘도 불타는 근육을 느껴보세요. 후후.*_*
      오늘 저녁 프로그램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9. 에너지홧팅!! 2013.04.08 15:59 링크주소 | 수정/삭제 | 덧글

    지속주 30분 은 어떻게 하는 거에요? 30분 동안 계속 뛰는 거에요 ??;;ㅋ

    • 목표한 거리 또는 시간 동안 천천히 달리는 것을 지속주라고 합니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담당 트레이너가 시작 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해주세요. 아자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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