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2.10.05 13:23

[공지사항]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 - 10월 6일 토요일 프로그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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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러너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추석 연휴 건강히 잘 보내셨나요?^^
푸짐한 명절 음식로 해이해진 몸을 에너지런 러닝 트레이닝으로 열심히! 다부지게 만들어 보자구요!^^
연휴로 인한 두 번의 프로그램 취소 끝에 컴백한 에너지런 토요일 프로그램!

뉴발란스 에너지런 토요일 그룹 러닝 트레이닝은 참가자 실력별 선택 프로그램 입니다.
그럼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토요일 그룹 러닝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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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석 확인: 오전 9시 30분부터 오전 10시 10분까지 실시
※ 방법: 출석 체크는 지급받으신 에너지런 출석 & 마일리지 카드로 확인

현장 신규참가자 or 신청을 하셨지만 출석&마일리지 카드를 못 받은 참가자는 현장에서 발급해 드립니다!
그리고 출석 확인시간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출석 시간 이후에는 출석 확인 안됩니다!
Tip. 아침에 조금만 서두르시면 출석 확인할 때 줄서서 기다리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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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약도를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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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 토요일 그룹 러닝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와 함께 러닝 기초부터 심화 교육까지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 수요일 팀 미션 러닝 프로그램에서 ‘지정된 팀과는 별도’로
  ‘토요일 프로그램에서는 자신의 실력에 맞는 Class’에 자유롭게 선택하여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단, 발란스팀, 미니머스팀은 지정된 팀원 그대로 진행됩니다.)

상급자 Class
1. 4km 러닝
2. 근육, 관절 스트레칭
3. 러닝 페이스 변화에 따른 대처방향 향상을 위한 “스피드 플레이” (빠른 달리기 + 느린 회복주)

중급자 Class
1. 심박수를 측정하여 자신의 상태를 체크하고 올바른 운동강도 설정하기
2. 자신의 60%~70%로 5km 러닝
3. 러닝 후 20대 목표심박수 148~161, 30대 목표심박수 142~154
4. 상체보강운동(팔굽혀펴기, 스파이더맨 팔굽혀펴기, 유도 팔굽혀펴기)

초급자 Class
1. 3km 한강 자유러닝(자신 페이스에 맞게 한강 자유러닝)
2. 커플 스트레칭(커플, 친구 등과 함께하는 부상방지와 유연성을 위한 스트레칭)
                 
요즘 프로그램 중 부상을 당하는 분들이 속속 발생하고 있습니다ㅠㅠ
에너지 트레이너와 진행요원들은 여러분의 안전과 부상 방지를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니
에너지러너 여러분들도 최대한 안전하고 조심히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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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에서도 특별한 럭키 리워드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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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 연휴 기간 쌓인 스트레스와 지방을 덜기위한 유산소성 트레이닝
1. 팔벌려뛰기, 스피치, 점프 스쿼트, 사이드스텝, 더블 크런치
2. 기본 러닝 3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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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니멀 러닝의 자세 점검 및 호흡법 찾기 / 점점 빠르게, 점점 느리게 러닝 스피드 찾기
▶ 3km ~ 5km 분배 러닝실시 / 지속주 점검
- 5분 : 60% ~ 5분 : 62%
- 5분 : 65% ~ 5분 : 67%
- 5분 : 70% ~ 5분 : 67%
- 5분 : 65% ~ 5분 : 62%
- 5분 : 60% ~ 5분 : 걷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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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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