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2.09.14 15:44

[공지사항]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 - 9월 15일 토요일 프로그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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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에너지러너 여러분! 즐겁고 재미난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 프로그램~!^^
진행 초반부터 에너지러너들의 러닝의 열기가 후끈후끈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지난 수요일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신 승부욕은 잠시 접어두고,
본격적으로 처음 시작되는 토요일 트레이닝런에 집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에너지러너들의 숨겨진 러닝 본능을 마구 마구 발휘해 주세요!

뉴발란스 에너지런 토요일 그룹 러닝 트레이닝은 참가자 실력별 '선택' 프로그램 입니다!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9월 15일 토요일 그룹 러닝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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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석 확인: 오전 9시 30분부터 오전 10시 10분까지 실시
※ 방법: 출석 체크는 지급받으신 에너지런 출석 & 마일리지 카드로 확인

현장 신규참가자 or 신청을 하셨지만 출석&마일리지 카드를 못 받은 참가자는 현장에서 발급해 드립니다!
그리고 출석 확인시간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출석 시간 이후에는 출석 확인 안됩니다!
Tip. 아침에 조금만 서두르시면 출석 확인할 때 줄서서 기다리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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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프로그램 장소인 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대형 행사가 예정되어 있는 관계로
'잠실종합운동장 체육공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약도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교통편: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7번 출구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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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 토요일 그룹 러닝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와 함께 러닝 기초부터 심화 교육까지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 수요일 팀 미션 러닝 프로그램에서 ‘지정된 팀과는 별도’로
  ‘토요일 프로그램에서는 자신의 실력에 맞는 Class’에 자유롭게 선택하여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단, 발란스팀, 미니머스팀은 지정된 팀원 그대로 진행됩니다.)


상급자 Class
‘15분 몸풀기 조깅 ’ + ‘한강공원 레이스’
(페이스 조절 배우기/감각 익히기, 마라톤에 필요한 보강운동 실시-대퇴 근육강화 훈련)

중급자 Class
‘5K효율적 달리기’ + ‘부상 방지 스트레칭’
(저강도 지속주 트레이닝 5K, 유연성 강화 및 부상방지를 위한 스트레칭)

초급자 Class
‘3K러닝’ + 기본 러닝자세 트레이닝
(숏피치와 롱피치 트레이닝, 하체유연성과 발목강화 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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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5에서도 특별한 럭키 리워드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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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K 러닝 + 기초체력향상과 상,하체 근력향상 발란스 트레이닝 Ver.2
- 각 부위별 근육 사용량을 높이고, 발란스 스트레칭을 통하여 근육통과 결림을 예방하는 트레이닝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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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자 70% / 여자 60% 강도로 그룹 별 40분 조깅과 스트레칭 트레이닝
- 미니머스 아이오닉스에 맞는 미니멀 주법을 그룹 조깅을 통해 익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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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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