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1.09.15 09:00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러닝의 즐거움을 느끼다! 뉴발란스 무료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 시즌3


시즌 1, 시즌 2 그리고 시즌 3.
미드, 시트콤 이야기가 아닙니다. 바로 뉴발란스 무료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에 대한 이야기!
작년 이맘때부터 시작된 에너지런은 그 인기에 힘입어 시즌 2, 시즌 3까지 거침없이 현재진행 중입니다.

 




 


'에너지런(N-ergy Run)' 은 이벤트와 러닝 프로그램이 결합된 뉴발란스의 신개념 러닝 이벤트 프로그램입니다. 러닝을 통해 스스로를 관리하고자 하는 열정을 지닌 20~30대 남녀를 주축으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참여자들에게는 러닝의 즐거움과 체계적인 훈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0km 완주 및 기록단축 그리고 체력증진 등을 목표로 알차고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


지난 9월 3일. 첫 스타트를 끊은 뉴발란스 무료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 시즌 3는 약 9주간 총 18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시즌 1과 시즌 2에 이어 7명의 전문 육상선수 출신 및 퍼스널 트레이너 지도 하에 크게 총 5개의 팀이 운영됩니다(N-ergy Team / NB Team / Race Team / 890 Team / Balance Team).


Team Challenge 프로그램 - 수요일 /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 / 19:30~21:30
- 팀 지정 미션 런으로, 팀 선정 기준은 에너지런 시즌 3 사전신청자의 성별 / 나이 / 인원 등을 고려해 공정한  비율로 선정합니다. 단, 신규참가자의 경우 현장에서 지정됩니다.
- 각 팀별 담당 트레이너가 배정되어 에너지러너들에게 러닝의 즐거움과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국내 최대 단체 미션 런' 이벤트 러닝 프로그램을 구성해 미션을 성공한 우승팀에게는 뉴발란스 제품을 리워드로 증정합니다.

Group Training 프로그램 - 토요일 / 한강공원 뚝섬지구 / 09:30~11:30
- 수요일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진행되며, 3개 팀 중 참가자가 선택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체계적인 러닝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참가자의 실력 향상 및 체력 증진을 부여합니다.
- 기본 러닝 훈련(기록측정) 및 지구력 측정, 근력 향상, 유연성 향상 등 맞춤식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 중앙서울마라톤 참가대비를 중점으로 러닝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 훈련 별 리워드 제도를 도입해 훈련 성과에 따라 그룹별 개인 리워드를 시상합니다.

 

1. 다이어트 프로그램 '발란스 팀' 운영
금번 에너지런  시즌 3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진행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발란스 팀(Balance Team)' 운영입니다. 선착순으로 신청 마감된 발란스 팀은 러닝을 기본 바탕으로 유산소 운동, 각종 스트레칭, 코어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 다이어트 및 몸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체지방 측정 중인 발란스 팀


요가, 스트레칭, 세라 밴드를 이용한 코어 트레이닝 등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면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발란스 팀은 시즌 1과 시즌 2에서 에너지러너들과 호흡을 맞췄던 최고의 전문 퍼스널 여성 트레이너 3분과 함께 진행됩니다. 또한 기본 러닝과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 저칼로리 식단,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 등 유용한 정보 및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전수할 계획이라 하는데요. 이미 지난 시간에 체지방 측정을 통해 3개의 팀으로 나뉜 발란스 팀. 프로그램 종료 시점에 다시 한 번 체지방을 측정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에너지러너를 대상으로 리워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과연 발란스 팀 시작 전후, 에너지러너들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그 결과는 에너지런 시즌 3 최종 프로그램 진행 이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 미션 우승팀 리워드 상품 강화
기존 시즌 1과 시즌 2에서는 참가자 포인트제를 도입해, 10회 이상의 출석을 보이거나 우승한 팀을 상대로 포인트를 매겨 시즌 마지막 프로그램 당일 포인트에 맞는 리워드를 지급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시즌 3에서는 과감히 참가자 포인트제를 폐지하고, 당일 미션우승팀 리워드 상품으로 지급합니다.


'에이, 그럼 리워드가 더 줄어드는 것 아닌가요?' 라고 오해할 에너지러너들에게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 어느 시즌보다 리워드 상품이 빵빵해졌다는 것!

 

 러닝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는 수요일 프로그램에서는 미션 우승팀에게 당일 리워드가,
전문 트레이닝 토요일 프로그램에서는 우수 참여자 대상으로 트레이너가 직접 선발해 스페셜한 뉴발란스 제품을 증정합니다.


에너지러너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실력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인 만큼 에너지러너들에게 아낌없이 증정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단, 그만큼 에너지러너들의 땀과 열정, 노력이 함께해야 겠죠?


3. 날씨 상황에 따른 프로그램 취소
지난 시즌, 유난히 에너지런을 시작하면, 수요일과 토요일에 비 오는 날이 많았습니다. 때문에 우천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연기되거나 추후 추가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돼 에너지러너들에게 진행 여부 혼선을 일으켰는데요.


시즌 3에서는 우천으로 진행을 못할 경우 프로그램 자체가 '취소' 됩니다. 더이상 우천으로 프로그램이 연기되는건지, 연기되면 언제 추가 진행되는건지 궁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약 9주간 에너지러너와 함께할 뉴발란스 에너지런 시즌 3의 막강 트레이너, 7인의 다부진 각오 한 번 들어볼까요?

 

 

N-ergy Team, NB Team, Race Team, 890 Team과 함께할 4명의 멋진 남자 트레이너분들의 포부! 포부만 들어도 왠지 이번 에너지런 시즌 3의 패기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이번에는 에너지러너들에게 열혈한 환호를 받고 있는 여자 트레이너 3분의 소감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뉴발란스 무료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 시즌 2 뒷 이야기
[뉴발란스 에너지런(N-ergy Run) 시즌 2] 마지막 현장! 에너지러너와 다음 시즌을 기약하다

 

지난 에너지런 시즌 2에서는 최종 우승팀인 'Race Team' 중 1분이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후원의 미국 보스톤에서 열리는 '리치 더 비치(Reach The Beach)' 대회 출전권을 획득했습니다. 이로써 에너지런 1명 그리고 지난 6월 진행된 'NB 레이스' 참가자 중 선별된 4명, 이렇게 총 5명의 한국 선수들이 지난 12일 인천국제공항을 출국했습니다.


오는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미국 동부 뉴햄프셔 주에서 열리는 리치 더 비치는 1999년 시작돼 올해로 13번째 진행되는 릴레이 마라톤 대회로, 출발지인 캐논마운틴 리조트에서 보스톤 근교의 햄턴비치까지 약 320km 코스를 12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릴레이로 달려 24시간 이내에 완주해야 합니다.

총 425개 팀, 전세계 5천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이 소속된 엔비레이스(NBRACE) 팀은 홍콩과 미국에서 참가하는 7명 등 총 12명의 선수들로 구성돼 1박 2일 간의 여정을 함께하며, 항공권과 숙박비 등 대회 참가를 위한 모든 경비는 뉴발란스가 지원하며, 뉴발란스 본사와 공장 방문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입니다.

 



 


뉴발란스 무료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을 통해 러닝 실력도 쌓고, 체력도 키우고,
함께 하는 러닝 미션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타고, 1석 3조의 효과를 누려보세요!

뉴발란스 에너지런은 하나!
LET'S MAKE EXCELLENT HAPPEN!


☞ 뉴발란스 에너지런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ergyrun
☞ 뉴발란스 에너지런 사무국 02-334-6274

Posted by NBrun

댓글을 달아 주세요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