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5.01.21 13:03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 나만의 러닝화 1080v5와 첫 러닝을 시작한 러너들의 생생 인터뷰 현장!

17일 토요일, 뉴발란스 홍대 플러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러닝을 즐긴 러너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


"뉴발란스 1080v5 착화 소감이 어떠신가요?" "2015년 나의 러닝 목표는 무엇인가요?"

1080v5와 첫 러닝을 한 그룹런 참가자들의 후기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현장에 나와서 뛰었네요!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 프로그램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하필, 금요일에 비도 오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걱정을 많이 했었죠~ 하지만 여기 모인 30명의 달림이들의 열정이 추운 겨울 날씨를 다 녹인 것 같네요! 달리기 좋아하는 분들이랑 만나서 이야기 나누며 운동도 하니 정말 좋고요~ 좋은 에너지 많이 얻고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오전에 러너들과 함께 짧게 러닝을 했지만, 뉴발란스 1080v5의 장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쿠셔닝과 접지력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도로에 발을 딛뎠을 때 착지하는 힘과 달릴 때 미는 힘이 아주 좋았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지도자의 범위를 넓히고 싶고, 오늘처럼 열정 있는 달림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이런 기회가 계속해서 생겼으면 좋겠네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낸 것 같아요~


평소 뉴발란스에 관심이 많아서 뉴발란스 러닝 행사에 많이 참여했었는데, 이번에는 뉴발란스 신제품 1080v5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스페셜 코치인 권은주 감독님께 직접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요~ 동호회나 친구들끼리 러닝을 할 때에는 무리 지어 뛰기만 해서 늘 아쉬웠는데, 뉴발란스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 에서는 감독님과 코치님의 조언도 받고 러닝이 끝난 후 쿨링다운 스트레칭까지 해서 만족도 200%입니다! 

 

뉴발란스 1080v5는 러닝화답게 쿠셔닝이 정말 좋은 것 같네요. 특히, 신발 바닥이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여서 더 좋았고요~ 새 신발인데도 불구하고 러닝 할 때 발이 정말 편했어요! 여성 러닝화는 색이 파란색이고 선명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2015년에는 꾸준히 러닝을 하는 것이 목표에요~ 뉴발란스에서 금요일마다 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여해서 마라톤 기록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권은주 감독님과 함께 달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여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참여했어요! 오늘 이렇게 함께 달릴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아무래도 집에 있기 쉬운데,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았습니다. 또, 달리면서 권은주 감독님이나 남미희 코치님께 바로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점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물론, 새롭게 받은 '뉴발란스 1080v5'와 함께 달려서 기분이 배로 좋았던 것 같아요~


뉴발란스 러닝화를 자주 신는데, 오늘 착화한 1080v5는 다른 러닝화에 비해 월등히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장거리 러닝에도 문제 없어 보입니다! 청양의 해, 2015년에는 기록 단축이 가장 큰 목표입니다. 하프 마라톤 대회 참가 시 1시간 30분 내로 피니시 라인을 통과하고 싶습니다.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 보고 알게 된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 평소 에너지런부터 각종 대회까지 뉴발란스가 진행하는 러닝 행사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래서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을 눈여겨보았고, 운 좋게 참여하게 되었네요! 


추운 겨울철에는 아무리 러닝을 좋아해도 혼자 나와 운동하기 힘들잖아요.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을 기회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것이 참 좋았어요. 러닝 거리도 평소보다 더 멀리 가뿐히 달리 수 있었고요. 또, 권은주 감독님이 옆에서 지도해주시니까 자세나 호흡 등 여러모로 신경 쓰면서 달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1080v5를 착화하자마자 놀란 점이 상당히 가볍다는 점이에요. 무게감이 적으니 장거리 러닝을 즐긴 후 임에도 발의 피로도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뉴발란스 러닝화를 많이 신어봤는데, 오늘 착화한 1080v5를 조깅 혹은 러닝을 할 때 착화하면 더 편한 러닝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해로 20대 후반에 접어든 저는 목표가 조금 많은데요(웃음). 일단, 계속 도전하고 있는 하프 마라톤 기록을 단축하고 싶어요. 또, 풀 마라톤이 두려워 아직 도전해보지 못했는데 2015년에는 풀 마라톤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평소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을 즐겨 보는 편인데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을 진행한다고 해서 바로 참가신청을 했습니다. 에너지런을 함께 한 러닝메이트들도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이 정말 좋았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알게 해준 것 같아요~ 서로 러닝 정보도 공유하고 훈련법도 알려주면서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1080v5는 가장 좋은 점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다는 점이에요!  러닝을 할 때 발바닥 밑 부분이 잘 느껴졌고 발을 감싸주는 착화감도 좋았습니다! 저의 2015년 목표는 도쿄마라톤 완주입니다! 평소 러닝을 좋아하고 열심히 했더니 3만 명 중에 선발되어 참여하게 되었죠~ 무사히 완주할 수 있게 꾸준히 연습할 계획입니다! 4월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 보고 참가하게 된  'RUN with NBx 1080v5 그룹런'! 주말 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인원이 함께 달리며 호흡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권은주 감독님과 남미희 코치님의 섬세한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점도 좋았고요. 오늘 처음 착화해본 1080v5의 쿠션감을 느끼면서 달릴 수 있었네요.


뉴발란스 1080v5는 제품 자체가 쿠셔닝화로 출시되었다고 하여 무거울 줄 알았어요. 보통 쿠셔닝이 좋은 제품들은 무게감이 있잖아요. 그런데 1080v5는 매우 가볍고 푹신한 느낌에 신고 있을수록 매력적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풀코스 마라톤을 뛰고 있습니다. 서브 3는 달성했고, 249를 목표로 훈련하고 있어요. 1080v5와 함께 10K를 36분 목표로 뛰고 싶네요!


RUN with NBx 1080v5 프로그램 현장에서 촬영된 모든 사진은

뉴발란스 퍼포먼스 플리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중한 추억은 나눠야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다죠? 

RUN with NBx 1080v5 프로그램 현장에서 남기신 엑설런트한 추억을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BrunningKR)에 공유해주세요! 


Posted by NBrun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