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4.10.28 16:35

[에너지런 시즌9] 10월 27일 월요일, '추운 날씨에도 우리의 러닝은 계속된다!' 에너지런 시즌9 아홉 번째 프로그램 현장 스케치

프로그램이 마무리되어갈수록 한 가족처럼 뛰어난 팀워크를 자랑하는 에너지 러너들!
쌀쌀한 날씨 임에도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많은 러너들이 종합운동장을 찾아주었습니다.
우리 러너들의 실력을 키워주는 최고의 열쇠는 역시 꾸준함이겠죠?

그럼, 즐거움이 가득했던 에너지는 아홉 번째 현장 후기를 공개합니다!





에너지런 시즌9 아홉 번째 프로그램은 

'잠실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뉴발란스 1260v4'를 대여 받아 

아홉 번째 트레이닝을 준비하는 러너들!


트레이닝 후 체온 유지를 위해 여벌의 옷과 외투는 꼭 챙겨주세요!


※ 신발 번호는 발급받으신 마일리지&출석확인 스티커 번호의 뒤 세 자리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앞서, 워밍업 스트레칭은 필수!

추운 날씨 탓에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고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평소보다 길게 스트레칭이 진행되었습니다!


꼼꼼하고 확실하게 몸을 풀어주는 에너지러너들~



※10월 30일 에너지런 공지사항


■ 트랙런 훈련 진행

30일(목) 프로그램부터는 팀 별(NB팀/레이스팀/에너지팀)로 트랙런 훈련에 들어갑니다!

11월 6일 트랙런 경기를 위해 모두 열심히 트레이닝해주세요~


■ 쿨링다운 스트레칭 

지난 일요일 있었던 대회에 참가한 러너들을 위해 쿨링다운 스트레칭 Tip을 알려주셨습니다!

10K, 21K를 뛰고 오면 바로 앉지 말고 땀이 식을 때까지 조깅이나 걷기로 쿨링다운 해주세요.

빠른 회복을 위해 영양분 섭취 필수!


운동 후 쉽게 무리가 가는 햄스트링(허벅지 뒷 근육) 스트레칭법

다리를 쭉 펴고 바닥에 앉아 두 손이 엄지발가락 부근까지 닿을 때까지 몸을 구부린다. 단, 근육에 손상을 가져오는 반동을 주지 않도록 하여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에서 10초간 유지하며 3회 반복해준다.


■ 중앙서울마라톤대회

뉴발란스가 후원하는 중앙서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러너 분들은 

완주를 목표로 세우기보다는 새로운 경험을 한다는 마음으로 편하게 참가해주세요~

중앙서울마라톤 대회 물품패키지는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오늘은 에너지러너 모두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권은주 감독님과 간단한 러닝 후 회복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음료와 간식으로 에너지를 보충하고

팀원들과 기념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남겼습니다.


열심히 트레이닝 하신 에너지러너 여러분께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목요일(30일) '올림픽공원 몽촌토성역광장'에서 뵙겠습니다!




※ 소중한 추억은 나눠야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다죠? 

에너지런 시즌9 프로그램 현장에서 남기신 엑설런트한 추억을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BrunningKR)에 공유해주세요! 


※ 에너지런 시즌9는 450명 고정 인원제로 운영되므로 현장참가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에너지런 사무국 문의

- 전화: 02)334-6274

- email: nergyrun@gmail.com



 LET'S MAKE EXCELLENT HAPPEN

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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