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ews & Talk2015.08.09 22:44

[뉴발란스와 함께 하는 청춘FC] 우리는 혼자가 아닌 팀



뉴발란스와 함께 하는 청춘FC! 지난주 드디어 최종 엔트리 20인이 발표되고 이번 주부터는 벨기에로 현지 훈련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상대팀에게 나약한 모습은 절대 보이고 싶지 않기에 이번 주도 지치지 않는 청춘FC! 

'팀보다 위대한 사람은 없다' 더욱 끈끈해진 선수들의 모습을 함께 만나보시죠.  


낯선 이국은 공기마저 선수들을 설레게 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신나게 사진을 찍는 선수들, 반면에 안정환 감독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습니다.





청춘FC 팀이 아직 경기를 나가기엔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안정환 감독, 현지 훈련에서는 어떤 식으로 훈련을 시켜야 할지에 대한 생각과 부상에 대한 불안감을 떨칠 수

가 없습니다.





전지훈련 1일차, 안정환 감독과 이운재 코치는 선수들과 첫 미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지 훈련의 중요성 그리고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말라는 조언과 함께 '팀 보다 위대한 사람은 없다'라며 서로에게 의지하고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6주간 청춘FC가 신세를 지게 될 A.F.C 투비즈 구장! 선수들을 위한 구단의 배려와 선물로 마음을 다잡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K리그 간판 공격수 출신이자 현재는 A.F.C.투비즈에서 코치로 활약하는 김은중 수석코치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다음 경기를 준비하는 대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청춘FC의 훈련은 계속됩니다! 비가 와도 웃으며 훈련을 할 수 있는 건 팀에 뜨거운 열정이 가득하기 때문이겠죠? 작은 부상을 입은 선수들도 몇 생겼지만 그 일이 각오를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다시 그라운드를 뛰어봅니다.





드디어 유럽 원정 경기 D-DAY!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로 나타날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안정환 감독의 격려와 다시 한번 강조하는 말 '우리는 혼자가 아닌 팀'이다지금 청춘FC는 서로를 가족보다 의지해야 합니다. 

여전히 모자람 투성이인 우리인 건 알지만 당당히 홈구장으로 달려나갑니다.


뉴발란스가 응원하고 후원하는 이들의 도전. 다음주 청춘FC의 유럽 원정 경기도 설레는 마음으로 도전을 지켜보겠습니다.

우리는 혼자가 아닌 팀, 청춘FC!


청춘FC 속 뉴발란스 풋볼 제품 보러 가기

PC 버전 : http://goo.gl/rSUTmY

모바일 버전 : http://goo.gl/4ExAV0




Posted by NBrun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