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Item Review2015.05.01 10:00

[운동화 추천] 뉴발란스 CUSH+ (쿠시플러스)

피트니스 센터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여자들의 마음.

그렇다고 발을 보호해주고, 운동을 돕는 트레이닝화의 기능을 간과할 수도 없을텐데요. 이 속내를 꿰뚫기라도 하듯 뉴발란스에서 우먼스 트레이닝화 'CUSH+'를 출시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심플한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는 쉐이프가 매력적인 'WX 711'!

미니멀한 어퍼가 발에 부드럽게 핏되어 안락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살짝 들린 앞코 부분의 밑창은 무척 유연해 고강도의 운동 동작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죠. 

 




'WX 711'은 운동 시 충격을 흡수하며 편안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쿠시 플러스 미드솔을 채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발 안창에는 추가적인 쿠션이 부착되어 더욱 폭신하게 착용하실 수 있답니다. 








쿠시플러스 라인의 두 번째 트레이닝화, 'WX 811'은 어퍼를 감싸고 있는 팬텀 테이프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팬텀 테이프 기술은 디자인적 요소를 넘어 가볍고, 발을 지지해주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언제 신어도 멋스러운 블랙 컬러와, 달콤한 파스텔 핑크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WX 711'과 마찬가지로 'WX 811' 역시 쿠시 플러스 미드솔을 사용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쿠셔닝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어퍼는 경량의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합니다. 

평균 12mm의 드롭차(앞굽과 뒷굽의 두께 차이)를 가진 러닝화와는 달리 4mm 드롭으로 운동 시 안정적인 움직임이 가능하죠.


필라테스, 요가, 트레이닝 등 실내 운동을 즐기신다면, 뉴발란스 우먼스 쿠시플러스 트레이닝화를 착용해보세요! 


'CUSH+' 보러 가기▶

PC 버전 : http://goo.gl/2hkD0M

모바일 버전 : http://goo.gl/Dn0vtB








Posted by NBrun


Flickr

    NB Korea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