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ing/NB Race2015.04.18 14:00

[NEW RACE TRAINING] 뉴레이스 미션 돌파를 위한 체계적인 트레이닝! 2, 3회차 현장스케치

어느새 훌쩍 가까워진 뉴레이스를 위해 매주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해 온 러너들!

봄비가 내리는 다소 쌀쌀했던 날씨에서도 러너들의 열정으로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3회차(2015년 4월 6일, 4월 9일, 4월 16일) 트레이닝 현장들을 공개합니다.







급작스러운 봄비 소식과 때론 쌀쌀했던 날씨 속에서도 2015 뉴레이스 서울 미션 돌파를 위해 체력을 단련하고자 정말 많은 러너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전문 트레이너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뉴발란스 앱으로 간편하게 출석체크하는 러너분들~!

러닝 연습도, 뉴레이스 트레이닝 프로그램 출석도 뉴발란스 앱 하나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4월 16일 목요그룹에서는 트레이닝에 모두 참석하신 개근 러너들에게 스페셜 리워드(아대,헤어밴드)를 증정해드렸습니다! 급된 리워드는 선 출발 그룹의 증표가 되며, 입장하실 때 두 제품 모두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월요그룹은 마지막 트레이닝 날 우천으로 취소되어 대회 당일 올림픽주경기장 내 아래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스페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 리워드 수령시간 : 7시 ~ 7시 40 

 참가자 출석확인 02-336-6275








이번 뉴레이스 트레이닝은 '프레시폼 잔테''프레시폼 보라카이', '레브라이트 890v5'를 대여화로 지정했습니다.

퇴근 후에 바로 트레이닝에 참여해도 현장에서 러닝화를 착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

뉴발란스의 미드솔 기술이 담긴 세 러닝화, 어떠셨나요?




일찍 도착해 셀카도 찍으시고, 러닝도 준비하며 대기중인 러너들~!




시작은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다음은 피치와 런지, 스쿼트 동작들의 반복으로 보강운동을 하며 러닝을 준비합니다.

러닝이 단순한 유산소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근력 운동도 소홀히 해서는 안되겠죠.








4월 06일 월요그룹은 3K/5K/7K로 나누어 자신에게 알맞는 거리를 선택하여

더 즐겁고 건강한 러닝을 했습니다!









첫 프로그램이 우천 취소되어 4월 09일 성사된 목요그룹과의 첫 만남!

3K와 6K로 그룹으로 나누어 활짝 핀 벚꽃과 함께 즐겁게 달렸습니다!








4월 16일 목요그룹도 뉴발란스 앱과 함께 러닝~ 

뉴레이스 전 마지막 트레이닝이었는데요, 대회가 임박한 만큼 지나친 욕심은 금물!

이제는 컨디션 유지가 더욱 중요한 시기랍니다.




레이스 후에 힘들더라도 바로 걷거나 쉬기 보다 계속 천천히라도 뛰며 몸을 풀고 근력을 강화 시켜줘야 합니다!

러닝은 전신 운동이기 때문에 상체 역시 함께 운동이 되도록 전신 근력 운동을 병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열심히 운동 후에 즐기는 달콤한 간식 타임!

뉴레이스 트레이닝에서 준비한 간식들로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모두 펀런이셨길 바랍니다~!




4월 16일 마지막 뉴레이스 트레이닝에서는 퀴즈와 추첨을 통해 순토시계와 뉴발란스 러닝화를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무작위 추첨이 이루어지는 떨리는 순간부터 당첨자들의 기쁨의 순간까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즐거운 순간이 이어졌습니다.




드디어 내일이 뉴레이스 입니다! 

모든 참가자 여러분들, 컨디션 관리 잘하셔서 늦지 않게 참석해주실 거죠?

내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만나요!


















Posted by NB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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